본문 바로가기

오로지 for FUN

이치로 물먹이기 대작전, 추신수를 올스타로!

미국 메이저리그 클리브랜드 인디언스의 에이스 타자로 맹활약하는 '추신수' 선수가 인디언즈의 유일한 어메리칸리그 올스타 후보로 선정 되었습니다.  추신수의 초등학교 선배이자 열렬한 야구팬의 한사람으로서 메이저리그에서도 우뚝선 자랑스런 한국인 추신수 선수의 올스타 선정에 도움의 한표를 주십사 이렇게 부탁의 글을 올려봅니다.

참여 방법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http://views.donga.com/read/1832)
"간단하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홈페이지(www.indians.com)에 접속하면 투표(VOTE)라는 곳이 보일 것이다. 그 곳을 누르면 빨간색 팝업 창이 뜬다. 그리고 나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국가를 선택한 후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된다. 우편번호는 한국의 우편번호를 사용해도 된다. 그리고 확인키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한 후 가장 좋아하는 팀과 두 번째로 좋아하는 팀을 선택하면 다음 화면이 바뀔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이벨은 "바뀐 창에는 올스타전 각 부문별 후보 선수들이 뜨는데 추신수가 속해있는 외야 부문만 2명을 선택하고 나머지는 1명씩 선택하면 된다. 그리고 나서 맨 아랫부분에 영어로 이름과 성을 입력하고 클리블랜드 팀과 외야(Outfield) 항목을 선택한 후 '투표를 제출하다(Submit Vote)'를 누르면 된다"며 "이후 열리게 되는 내셔널리그는 옵션"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투표는 한 사람당 최대 25번까지 할 수 있고, 하루에 1번 제한이 있는 것이 아니다. 여러번 할 수 있다. 투표 마감 기한은 7월 2일 자정까지"라고 강조했다.